세미나 및 워크샵세미나 및 워크샵

세미나 및 워크샵

seminar and workshop

문화적 요소가 점점 다양해지는 글로벌 시대에서의 조직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벌리츠는 문화적 경계를 허물고,보다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기업 이문화 교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벌리츠이문화 교육 솔루션을 통해 조직 구성원 모두가문화적 차이 및 유사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해 조직의 목표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세미나 및 워크샵

 

Cultural Orientations Indicator

Cultural Orientations Indicator® (C.O.I)는 직업적인 맥락에서 개인의 문화적 프로파일을 포지셔닝해주는 온라인 평가도구입니다. C.O.I는 문화적 차이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하며, 전 세계 다양한 조직 구성원들과 더 잘 협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O.I 프로파일은 세 가지 관점을 포괄합니다.

세미나 및 워크샵
세미나 및 워크샵
The Cultural Navigator

벌리츠 Cultural Navigators는 오늘날의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이 경쟁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문화적, 사업적 종합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도구입니다. 비즈니스 통찰력을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팀워크를 향상시키며 직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Berlitz Business Communication Solution

국경을 넘어 비즈니스를 확장할 때, 효과적인 비즈니스 의사소통 훈련을 통해 조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선호도 및 편향성을 측정하기 위한 초기 평가를 진행한 후, 벌리츠 주제별 전문가팀이 문화적 인식 및 자신감을 키우기 위한 개인 학습 경로를 구축한 후, 다른 조직들과의 교류를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을 진행합니다.

Berlitz Method
세미나 및 워크샵
벌리츠 문화 컨설팅 및 교육 서비스

벌리츠 맞춤형 문화 교육 프로그램은 조직의 구체적인 사업 목적 및 목표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솔루션은 온라인 교육, 대면 교육, 문화 컨설팅, 문화평가로 구성되며, 조직의 목표 달성을 위해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학습 문의를 남겨주세요.

담당 Program Adviser가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nerdy-form:1303]